반응형
패션 매거진 'Harper's BAZAAR'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김연아의 고혹적인 미모가 담긴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퍼스 바자'는 11일 김연아의 화보를 공개했으며 '빛나는 별'을 주제로, 은반 위의 스타 김연아와 별을 모티프로 한 주얼리의 만남을 우아하게 담아 고혹적인 미모가 돋보인다.
김연아는 전문 모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이브닝 드레스를 완벽 소화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블랙 재킷 룩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사진은 올림픽 및 세계선수권대회 메달을 휩쓸던 그녀의 현역 선수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김연아의 화보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9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두살인 김연아는 경기도 부천 출신으로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은메달리스트이다.
피겨 여왕(Queen Yu-Na)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여자 피겨 역사상 최정상급 선수이자 21세기 여자 피겨 최고의 선수라는 평을 받고 있다.
현역 활동 당시 데뷔부터 은퇴까지 최정점에 있었던 선수로서 세계신기록만 11회 경신한 압도적인 스케이터이다.
2014 소치 동계 올림픽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했다.
반응형